리바이스의 화이트 탭 코듀로이 트러커 재킷, 70년대 미국에서 생산, 출시된 제품으로 추정하며 코듀로이 소재로 비교적 착용감이 좋다. 버튼은 황동색에 스냅 버튼(Snap Button)이 사용되어 보통의 버튼에 비해 여닫기 편하며 리바이스의 데님 소재에 트러커 재킷과 달리 스티치의 색은 원단과 유사한 색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경쾌한 느낌이 적고 단정하다. 네이비색 외에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디테일의 차이는 있으나 근래에도 꾸준히 생산, 출시되는 제품이다.
가슴 주머니, 스냅 버튼으로 플랩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2개의 가슴 주머니 외에 다른 주머니는 없다.
가슴 주머니,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크기
화이트 탭(WHITE TAB), 대부분의 화이트 탭은 코듀로이 소재의 제품이며 근래에도 꾸준히 생산되는 것 같다.
소매, 한쌍의 스냅 버튼이 있으며 소매의 절개가 리바이스의 데님 재킷(70505)과 다른 방식으로 마무리되어 있다. 다른 부분에 비해 원단의 마모가 잘 되는 부분이나 드러나지 않으므로 구매할 경우 대미지(Damage)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깨, 봉제 방식이 70505와 다르며 스냅 버튼이 사용된 리바이스의 트러커 재킷은 대부분 이와 같이 봉제된 거 같다.
어깨 내부 봉제
브랜드 라벨 & 사이즈 라벨, 자수로 처리된 브랜드 로고와 사이즈 표기가 있으며 사이즈는 '46'으로 권장하는 가슴의 둘레(inch)를 표기한 것 같다.
뒷면, 보통의 3세대 트러커 재킷과 크게 다른 점은 없으며 뒷면의 기장이 앞면의 기장보다 상대적으로 짧다.
어드저스트, 2개의 버튼이 있으며 스냅 버튼이 사용되어 보통의 버튼보다 사이즈를 조절하기 편하다.
버튼 뒷면, '636M' 각인되어 있어 제조한 공장의 번호로 추측하지만 어디에 위치한 공장에서 생산된 지 불분명하다.
(Levi's Button Number)
1인치에 12개의 골이 있는 12W(Wale) 코듀로이 원단이다.
보통의 트러커 재킷과 소소한 디테일의 차이도 분명히 매력적이나 스냅 버튼과 코듀로이 소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